2016년 2월 25일 목요일

[맛집탐방] Solstice - Stowe Mountain Lodge



지난 2월 21일(일요일) 부터 오늘 목요일까지 버먼트 주의 스토우(Stowe) 에 소재한 한 스키 리조트에서 회사 웍샾에 참가했다. 꽤나 빡빡한 일정으로 수없는 토론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야 했는데도 나무랄데 없는 설비와 서비스로 정말 편안하게 잘 지내다 올 수 있었다.

오늘은 그중에 3층에 있는 레스토랑 Solstice 의 기록을 남기고 싶다. 아쉽게도 기록 남길 생각을 못해서 겨우 오늘 혼자 먹은 아침 식사의 사진 밖에 못건졌지만 장소의 대강을 정리한다.


식당 내부. 아주 깔끔하고 잘 배열되어 조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주위의 바.


디너 메뉴는 아래와 같다. 그런데 이런 헤비한 것 보다는 여럿이 나눠 먹기도 하는 아래의 메뉴가 훨씬 더 좋았던 것 같다.  


내 경우 첫날 저녁은 Stowe Mountain Lodge Burger 로, 점심은 Falafel Burger 로 했는데 다분히 베지테어린언 메뉴 같았다. 그럼에도 맛은 깔끔하고 입맛에 잘 맞았다. 4일 있는 동안 한번도 한식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음식은 좋았다고 생각된다.


그런데 사실 백미는 오늘 아침에 먹은 사진의 메뉴 였을 듯 하다.






 Farm Fresh Eggs
Eggs Any Style, Choice of Applewood Smoked Bacon, Berkshire Pork Sausage, Free Range Chicken & Apple Sausage or Country Ham, Served with Roasted New Potatoes, Choice of Toast

처음 갖고 나왔을땐 $16 의 가격에 비해 약해 보였는데 (바가지? ㅎㅎ) 계란 두 개를 노른자가 터지지 않게 조리를 해서 빵에 얹혀진 느낌이, 다른 첨가향과 매우 독특해 이것의 기록을 남기고 싶어졌다.

오늘 페이스북 친구 하나가 내가 올린 포스팅을 보고 이곳을 알고 있다는 댓글을 보고 정말 반가웠다. 이렇게 여행하면서 (물론 회사 일로지만) 같은 장소와 음식을 공유한다는 것도 즐거움이라고 생각해 본다. 본래 음식을 잘 몰라서 길게 쓸 수는 없지만 나의 느낌을 올린 것으로만 으로도 이해해주시길...

프론트에서 블로그로 글을 올리고 싶다니까 사진도 찍게 해주고 메뉴도 챙겨줘서 레스토랑 측에 감사를 표하고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