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0일 목요일

[일상] 아침마당 - 걷기

 
지난번 눈이 오고 나서는 기온이 떨어져 제대로 밖을 걷지 못했는데 이번주 부터는 제대로 봄기운이 나는 듯 온도가 많이 상승하고 있다. 낮으로는 80도 까지 오르고 있어 이미 밖엔 반팔로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많다. 오늘 아침엔 64도나 되었다.

이번주, 오늘 아침까지 나흘째 새벽 여섯시부터 한시간 가량 걷고 있다.
그 시간에 약 7,000 보 정도 걷고 나면 하루 만보 꾸준히 채우기는 아주 용이하다.

오늘 아침엔 걷다가 문득 뒤돌아 보니 사진과 같이 아주 낮은 고도에서 비행기가 이륙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었다. 워싱턴 덜레스 공항의 아주 끝자락에서 떠 오르고 있었다.
오늘따라 고도가 아주 낮아 정말 큰 비행기를 볼 수 있었다.

부랴부랴 호주머니에서 아이폰을 꺼내 찍는 순간 비행기는 많이 오르고 있다.
페이스북에도 올렸더니 반응이 좋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